반품안내


상품을 구매하시기 전 꼭 읽어주세요!
*온라인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. (타매장 처리 불가)

반품 기간

상품수령 후 가격택, 케어라벨과 상품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 7일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.

반품 불가상품

* 케어라벨 및 가격 택이 부착되어 있지 않거나 잘려 있을 경우 상품 훼손으로 간주되어 반품 되지 않습니다.

* 헬멧/고글/신발류 반품 시 박스 훼손 또는 케이스, 파우치 없이 반송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.(일부 파우치 없는 상품 제외)

* 착용한 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.

반품 배송비

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인 경우에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당사의 귀책사유(불량, 오배송 등)로 인한 반품의 경우는 당사 배송비 부담입니다.


고객 변심 반품

전체반품

- 반송 제품 확인 후 반품비 5,000원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 진행됩니다.


부분반품

- 최종 수령 제품이 5만원 이상이거나 최초 주문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반품 배송비 2,5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.
- 최종 수령 제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 총 5,000 원 (초도 배송비 2,500원 + 반품 배송비 2,500원) 차감 후 환불됩니다.


* 배송비는 환불 시, 환불 금액에서 자동 차감됩니다.

* 배송비 현금 동봉 시 분실 위험이 있으며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배송비를 동봉하지 말아주세요..


불량 반품

* 반품 배송비 차감 없이 반품 상품 가격 모두가 환불처리 됩니다.

* 케어라벨이 잘리거나 제거 된 경우 상품 훼손으로 간주되며 불량 인정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반품 신청방법* 패밀리 세일 주문건은 교환/환불/수선 불가합니다.

1.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'내 계정'을 클릭합니다.

2. [내주문] 메뉴에서 반품하고자 하는 주문의 [보기]를 클릭합니다.

3. 주문상세페이지에 있는 상단의 [반품]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4. [반품 상품 정보]를 입력하시고 [제출]하시면 반품신청이 완료됩니다.

5. 반품 안내서에 주문번호, 성함, 반품 여부, 상품 코드를 정확하게 기재하신 후 상품과 함께 동봉해주세요.

(* 반품 안내서를 잃어버렸을 시, 종이에 주문번호 ,성함, 반품 여부, 상품코드를 써서 함께 보내주세요.)


* 사이트 내에서 반품 신청 시 택배 반품 수거 접수는 저희가 직접 해드립니다.

반품 주소

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현로 91-40 야무진컴퍼니

고객센터:070-5097-2239


* 교환 서비스는 지원 되지 않습니다. 반품 신청 후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.

TERMS & CONDITIONS

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반품하시기 전에 이용약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반품정책보기

FAQ

반품과 관련한 궁금한 내용은 FAQ 목록에서 먼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 경우, 다음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.

자주 묻는 질문 보기

CONTACT US

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저희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상세연락처 보기